가라오케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한국식 가라오케와,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로 구분이 되는데요~
주로 현지인이 저렴하게 이용하는 업소입니다. 이들 업소는 주로 공항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만, 퇴폐 이발소는 거의 없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도인 하노이는 오랜 역사와 함께 베트남의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로 수많은 랜드마크와 함께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활용해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며 식사와 숙소, 쇼핑 어느 부분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첫번째로 가라오케, 두번째로 클럽, 세번째로 착석바, 네번째로 땡벌 다섯번째로 옴까페(옴식당) 등이 있습니다.
원래 이 일이 잘해도 칭찬 못 받고, 못하면 욕먹는 일인데 욕이 없다는 것은 적어도 만족은 아니더라도 욕할만한 것이 없다는 것 아닐까요?
다만 짬찜 갔다가 한가라 가면 애들이 오징어로 보인다는 단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국제 표준 사운드 시스템은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며, 화려한 조명은 공간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줘 최상의 서비스와 럭셔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결국 비아옴은 착석바나 가라오케를 생각하시면 되고 까페옴은 옛날 우리나라에 있던 다방 같은 분위기를 생각하시면 되지만 실제로는 까페 뒤에 작은 천막 같은데서 마무리까지 하는 개념입니다.
끝으로, 베트남의 전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에스코트 즉, 에코시스템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이 게시글의 정보가 here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 메뉴를 제공하며, 맛있는 안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라이브 밴드 공연이 열리는 토요일 밤에는 멋진 음악과 함께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각 분류 및 특징을 보셔서 알겠지만 여행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은 여행객 한가라, 그리고 로컬 중급가라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노이의 대표적인 한인타운으로 호치민에 푸미흥이 있다면 하노이에는 미딩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쭝화 지역이 유명했지만 최근에는 미딩으로 거의 바뀌었습니다. 아파트 부터 쇼핑센터, 음식점, 마트, 부동산, 헤어숍, 유치원 등등 이 지역 대부분의 상점이 한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